5 Simple Statements About 롤듀오 Explained

Wiki Article

✩ 판수제로 진행되는 롤 듀오 서비스이지만, 최선을 다해서 승리를 목표로 진행합니다.

많은 분들이 갖고 계신 티어가 상승되는 꿈을 롤스타팀에서 구성한 방법을 통해 도와드리는 것이죠.

롤 대리 정지. 정말로 제재를 당하나요? 롤 대리 정지에 대한 모든것, 롤스타팀에서 정확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강의가 끝나고 나서 추가적으로 질문사항이 있으면 부담 없이 말씀해 주세요!

말씀하신 부분은 간단한 답변 글 보다는 상담으로 말씀 드리는것이 더 나을것 같습니다.

그 다음 의뢰를 맡긴 고객님들의 티어 상승을 책임져줄 공인된 기사님을 배정하게 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 Submitting profanity and inappropriate ads on bulletin boards in the application is strictly prohibited

장점 듀오구하기 게시판이 여러 개로 나눠져 있고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 있음

또한 미리 예약 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도 준비 해 두었으니 끝까지 꼭 읽어주세요!

챔피언 : 베인, 진, 아펠리오스, 시비르, 카이사, 트리스타나, 이즈리얼, 미스 포츈, 애쉬, 트위치, 징크스, 코그모, 사미라, 루시안, 칼리스타, 바루스, 자야, 케이틀린, 닐라

정말로 신뢰를 가지고 내 아이디를 알려줄 수 있는지, 이 곳을 신뢰해도 롤강의 되는 건지 말이죠.

롤 듀오 티 안나게 진행을 롤대리 위해서 매판 듀오계정 변경 옵션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롤듀오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

Report this wiki page